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방영 전 부터 현빈과 손예진이 캐스팅이 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사랑의 불시착이 베일을 벗고 그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드라마 잘 만들기로 소문난 tvN에서 제작을 했기 때문에 더욱더 기대되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날 녹여주오의 후속작으로 방영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12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부터 10시 55분까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연출했던 이정효 PD가 연출을 맡았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등 이름만 들어도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를 극본했던 박지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캐스팅 또한 현빈과 손예진의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으면서 방영전부터 이미 큰 기대작으로 손꼽혔는데요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 하면서 북한 특급장교 리정혁(현빈)을 만나 절대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여권은 세계의 187개국에 갈수있는 유능한 비자를 자랑합니다. 세계의 모든 나라를 갈수 있는 이 유능한 비자로도 갈수 없는 나라가 바로 우리나라 바로 옆에 있는데요 언어도 외모도 그리고 우리와 뿌리도 같은 이제는 만날 수 없고 서로 총을 겨누고 있는 슬픈 현실을 마주해야 하는 나라 바로 북한이 있죠

그런 북한을 우리는 늘 궁금해 왔죠 우리와 같은 민족이였던 북한이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는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아직도 개방을 함부로 하지 않는 그들만의 세상은 어떤 세상일지..

 

 

그런 세상속으로 토네이도 돌풍을 타고 동화속 도로시 처럼 한 여자가 한 남자의 세상속으로 뛰어듭니다. '잘못탄 기차가 때로는 목적지에 데려다 준다'라는 말이 있듯이 가끔은 삶이 거대한 바람에 휩쓸려 위태롭게 흔들리고 있는 것 같지만 나만 운 나쁜 사고를 당해 낯설고 무서운 곳에 홀로 서 있는 것 같겠지만... 바람 타고 간 도로시가 오즈의 마법사를 만났듯,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어린왕자를 만났듯 수만은 인연과 행운, 그리고 아름다운 이야기는 뜻하지 않는 불행과 불운은 불시착에서 시작할수도 있으니깐요.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의 주인공인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으로 호흡을 맞춘 여력이 있는데요 협상이후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났지만 서로 부인하면서 가라앉긴 했지만 이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또 한번 열애설이 불거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워낙 우리나라 얼굴을 대표하는 배우들이고 둘이 조합이 너무 잘어울려서 열애설이 나는 건 당연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서로 잘됐으면 하는 생각도 있고요 현빈은 알함브라의 궁전의 추억 이후 다시 드라마에 복귀를 했고 손예진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다시 tvN으로 드라마를 복귀했는데요 이번 사랑의 불시착은 이둘의 조합만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소개

리정혁 (32) cast. 현빈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 현재 민경대대 5중위대의 대위.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리원칙 주의자입니다. 태어났을 때 부터 군인이었을 것 같은 강직한 성격이지만 사실 예술학교 졸업 후 스위스에서 유학까지 할 정도로 재능 있던 피아니스트였습니다. 하지만 형인 무혁이 의문의 사고로 죽자 형을 대신해서 군인이 되어야만 했습니다. 군인으로 살아가던 어느 날 하늘에서 윤세리가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거짓말 처럼 그의 세상으로 불시착한 세리를 만나면서 삶이 전부 바뀌기 시작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리충렬 (68) cast. 전국환

정혁의 아버지. 북한 총정치국장.

군대에서는 공공연하게 늙은 여우라고 불릴 만큼 계산이 빠른 사람입니다.

 

 

김윤희 (65) cast. 정애리

조용한 성격으로 대게 남편 뜻을 따라주는 편이지만 자식 문제만큼은 물러서지 않습니다.

 

 

리무혁 cast. 하석진

정혁의 형

아버지의 뜻에 따라 군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7년전 의문의 사고로 사망합니다.

배우 하석진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의 형인 리무혁 역으로 깜짝 출현을 했네요

 

 

표치수 (31) cast. 양경원

5중대 특무상사.
함경도 출신으로 거칠고 섬뜩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급한 성격에 말도 거칠고 몹시 비호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도 잡아봤다고 허세를 부리지만 사실 쥐 한 마리도 못잡는 쫄보 입니다. 세리와 앙숙처럼 지내지만 속마음은 정이 많고 착합니다.

 

 

박광범 (28) cast. 이신영

5중대 하사

모델 뺨치는 빼어난 외모에 과묵한 송격의 소유자입니다. 정혁을 마음속 깊이 종경해서 따르고 있는데 남이 볼 땐 그냥 리정혁 빠돌이입니다. 그래도 정혁 역시 가장 신뢰하고 있으므로 성공한 덕후 정도?

 

 

김주먹 (23) cast. 유수빈

5중대 중급병사.

한국 드라마 없인 못 사는 열혈 한류 팬입니다. 드라마를 통해 습득한 남자 지식이 매우 풍부해서 남한 유행과 문화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금은동 (17) cast. 탕준상

5중대 초급병사.

근무 중 어머니 편지를 읽으며 눈물 흘릴 정도로 마음 여린 소년입니다. 세리와 가장 죽이 잘 맞으며 순진하고 착합니다. 입대한지 얼마 안 돼서 제대까지는 9년 남았습니다.

 

 

윤세리 (32) cast. 손예진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2남 1녀 중 막내딸

오빠들이 아버지에게 잘 보이려고 서로를 깔아뭉개는 멍청한 전투나 벌이고 있을 때 일찌감치 독립해 독자적인 브랜드 '세리스 초이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세리스 초이스'의 대성공을 시작으로 경영 능력까지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했습니다. 주가도 오르고 매출도 오르고.. 손만 댔다 하면 성공뿐인 상승세 인생. 떨어진다는 건 신패한다는 건 도대체 무슨 기분일까? 하며 내심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태어나 처음 해본 추락으로 국경까지 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스포츠의류 신체품 테스트를 위해 패러글라이딩 하려던 것 뿐인데.. 예기치 못한 돌풍에 휘말린 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북한이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윤증평 (67) cast. 남경읍

세리 아버지. 국내 최대 기업의 회장.

부를 위해서라면 불법적인 일도 저지를 수 있을 만큼 야욕이 강한 사람입니다. 요즘 윤회장의 최대 관심사는 세 명의 자식 가운데 후계자를 고르는 일. 그런데 자신의 인생 전부를 바친 회사를 밭기려고 보니 아들 둘보다 막내 딸 세리에 더 큰 신뢰가 갑니다.

 

 

한정연 (62) cast. 방은진

세리 어머니.

윤회장이 밖에서 낳아온 딸 세리와는 애증의 관계입니다. 세리가 실종되던 날도 평소처럼 세리에게 모진 말을 퍼부었는데... 세리가 사고로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윤세준 (39) cast. 최대훈

세리의 큰오빠

학창시절부터 말보다 주먹이 빠르더니 노조위원장까지 때릴 정도로 상종 못할 다혈질로 커버렸습니다. 잊을만하면 사고를 처서 아버지 윤회장의 신뢰를 얻지 못했지만 장남이라는 타고난 무기를 이용해 경영권을 넘겨받아보려 애 쓰는 중입니다.

 

 

도혜지 (36) cast. 황우슬혜

세준의 아내. 은퇴한 배우.

세준과는 재벌가에서 드물게 연애 결혼한 사이 입니다. 아버님 교도소 출소 일에 맞춰 두부 케이크를 구워올 만큼 종잡을 수 없는 4차원입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남편 세준을 회장 만들려는 마음만큼은 진심입니다.

 

 

윤세형 (38) cast. 박형수

세리의 작은 오빠

형인 세준에 비하면 학창시절부터 공부도 좀 했고 아버지 눈치도 더 봤습니다. 하다못해 인생 가장 큰 선택인 결혼조차 아버지가 골라준 여자랑 했습니다. 어떻게 해더든 아버지 선택을 받아 경영권을 몰려받고 싶습니다.

 

 

고상아 (38) cast. 윤지만

세형의 아내.

고위급 정치인 집안의 딸입니다. 어차피 계산기 두드려서 한 결혼인 만큼 이 집안에서 가질 수 있는 건 다 가질 생각입니다. 그러기 위해 남편 세형을 회장 자리에 앉히려 합니다.

 

 

홍창식 (37) cast. 고규필

세리 회사 홍보팀장.

수잔의 친구입니다. 오랜 시달림으로 세리 목소리만 들어도 두드러기가 납니다. 하지만 막상 세리가 실종되자 최선을 다해 세리를 찾습니다.

 

 

박수찬 (37) cast. 임철수

세리가 가입한 생명보험의 담당자.

세리가 무사히 살아 돌아오기를 세상 누구보다 바라고 있습니다.

 

 

서단 (31) cast. 서지혜

정혁의 약혼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로 누구보다 귀하게 자랐습니다. 첼로 전공으로 러시아에서 유학생활 한 뒤 10년 만에 북한으로 돌아왔습니다. 정혁을 좋아하고 있으며 자신이 당연히 정혁과 결혼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01234567891011

 

 

고명은 (58) cast. 장혜진

서단의 어머니.

평양 최대 규모 백화점 사장입니다. 진취적이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현재 열심히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고명석 (55) cast. 박명훈

원스타.

서단의 외삼촌으로 오랜 기간 봐온 정혁을 아낍니다.

 

 

구승준 (31) cast. 김정현

영국 국적의 사업가.

세리와 한때 결혼까지 할 뻔 했던 사이입니다. 하지만 세형과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수배 당했습니다. 수사망을 피해 도망가다 대한민국 경찰이 절대 따라오지 못할 곳 북한까지 가게 됩니다. 공소시효 끝날 때가지 북한에 조용히 숨어 있으려 합니다.

 

012345678

 

 

천사장 cast. 홍우진

북한 내 불법사업 '키핑 사업'의 실무자

 

 

오과장 cast. 윤상훈

승준을 북한 '키핑 사업'에 연결해주는 중간 브로커.

 

 

 

 

사택 마을 사람들

나월숙 (40) cast. 김선영

서위의 아내이자 인민반장으로 남편의 출세가 곧 자신의 출세라고 믿는 북한판 내조의 여왕.

남편의 진급을 위해서 있는 것 없는 것 다 영애에게 갖다 바칩니다. 인민반장으로 남의 일에 간섭하는 걸 좋아하고 그녀에게 잘 못 보이면 그녀 특유의 이간질로 영애 눈 밖에 나기 때문에 누구도 월숙에게 대항하지 않습니다.

 

 

마영애 (45) cast. 김정난

대좌의 아내로 장교 사택 단지의 실세

이 부태의 모든 걸 좌지우지 하는 건 대좌인데 그 대좌를 컨트롤 하는 건 아내인 영애이기 때문에 권위적이고 오만하며 한번 눈 밖에 나면 제대로 갚아주는 깡이 있지만 한번 마음에 들면 앞 뒤 보지 않고 잘해줍니다.

 

 

현명숙 (38) cast. 장소연

만복의 아내

조용한 성격이자만 결정적일 때 상황을 정리하는 강잔이 있습니다.

 

 

양옥금 (39) cast. 차정화

소좌의 아내로 전직 아나운서이고 지금은 미용사

아나운서 출신답게 다택단지 내 안내방송을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전직 직업병으로 미용일을 하면서도 과한복식호흡에서 풍겨 나오는 발성 때문에 영애에게 자주 지적을 받곤 합니다.

 

 

보위부

조철강 (37) cast. 오만석

인민무력부 보위국 소속 소좌.

꽃제비 출신으로 기적처럼 소좌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그의 야망은 끝이 없습니다. 마약밀수와 비무장지대 불법 도굴 등 범죄행위도 서슴지 않고 합니다. 게다가 잔인하고 난폭하며 기본적인 공감 능력조차도 없습니다. 정혁이 자신의 비리를 캐려하자 그와 그의 가족을 무너뜨리려고 합니다.

 

 

정만복 (40) cast. 김영민

통칭 '귀때기'라 불리는 도감청실 소속 군인.

과거 무혁과 친구였습니다. 현재 철강의 명령으로 정혁의 집을 도청하고 있습니다.

'Entertainment > ☆ 드라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사내전 드라마 원작  (3) 2019.12.17
간택 여인들의 전쟁 뜻 등장인물  (0) 2019.12.12
블랙독 뜻 등장인물  (2) 2019.12.12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