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돌솥밥 생선구이 맛집 수경식당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오늘은 지난시간에 예산에 있는 페이보리스원 리뷰에 이어 다시 한번 예산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예산에 있는 돌솥밥 생선구이가 맛있는 수경식당입니다. 생선구이도 좋아하지만 일반 밥이 아닌 돌솥밥으로 나오는 생선구이 맛집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여기도 역시 예산에 살고 있는 지인분이 데리고 가주셨던 곳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수경식당입니다!

사실 식당이 골목 안쪽에 있어서 주차 걱정이 좀 있었는데 다행히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가게 앞에 맘 편히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전화번호 : 041-331-7766

 

 

식당 안으로 들어가기 앞서 식당 밖에서도 메뉴가 보이는 군요

저희는 저 메뉴들 중에 돌솥밥 생선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밖에서 볼때보다 실내는 굉장히 넓어요

오른쪽으로는 방마다 또 테이블이 배치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놓고 갔더니 사장님께서 방쪽으로

미리 세팅을 해주셨네요

 

 

삼겹살부터 닭도리탕, 불고기정식 순두부와 된장찌개 백반까지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이중에 저희는 돌솥밥과 생선구이 정식을 먹을거에요

가격은 1인당 만원입니다

 

 

미리 세팅해주신 테이블에 앉아보니 밑반찬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도 많이 있네요

특히 김치가 맛잇더라구요

 

 

그외에 시금치, 깍두기, 계란찜까지 정말 백반 정식 답게 밑반찬으로는 부족함 없이 나온것 같네요

 

 

그리고 지깨로는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지깨는 인당 나오진 않고 뚝배기로 하나만 나와서 4명이서 먹기에는 좀 부족한 감이 있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생선구이 입니다

생선은 고등어, 청어, 꽁치 이렇게 3종류의 생선이 구워져서 나옵니다

생선도 4명이 먹기에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양이 좀 아쉽네요

 

 

된장찐개와 생선구이 나오기 전에 미리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 입니다

깔끔한 한 상차림 같네요

 

 

그리고 생선구이와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돌솥밥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흰쌀밥에 콩이 들어가 있군요

콩밥 싫어하는 사람들도 은근 많던데 다행히 저는 콩을 좋아해서~

 

 

돌솥안에 들어있는 밥을 다 덜어내면 이렇게 밑에 누룽지가 되어 있어요

 

 

다른 접시에 밥을 덜어내보니 밥도 양이 살짝 적은 감이 있네요.. ㅡ.ㅡ

다 맛있는데 전체적으로 양이 조금씩 적은게 아쉽네요

 

 

그리고 돌솥안에 있는 누룽지에 이렇게 물어 부어주면~

 

 

식사후에 맛있는 숭늉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맛있는 생선구이와 깔끔한 돌솥밥으로 맛있게 한끼 잘 먹고 가네요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홍보성 광고가 아닌 제 돈 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