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 페이보리스원 숯불갈비와 직화 쭈꾸미를 같이 맛볼수 있는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오늘은 충남 예산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몇 달전에 갔었던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ㅜ.ㅜ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참숯 양념갈비와 직화 쭈꾸미를 같이 맛볼수 있는 식당으로 저처럼 둘다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아할 만한 식당인것 같네요 대전에는 왜 이런데가 없는거징? 그럼 페이보리스원 예산점을 소개해볼게요

예산에 있는 페이보리스원은 예산 종합 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페이보리스원 예산점

 

전화번호 041-333-8588

영업시간 : 11:00 ~ 22:00

평일 B.T : 15:00 ~17:00

주말 및 공휴일은 B.T 없음

포장 및 배달 가능

 

 

식당 앞에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 있는거 보니 날씨가 좀 풀리면 밖에서도 먹을수 있나 보네요

주차는 식당앞에 주차 공간이 충분이 있어서 식당앞쪽으로 주차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지만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 하세요

 

 

식당 안으로 들어서면 후식으로 먹을수 있는 커피머신이 바로 보이는군요

 

 

겨울즈음 크리스마스 전에 간거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꾸며놓아서 트리도 놓여져 있네요

 

 

겨울때 간거라 그런지 실내 분위기는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실내도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 손님을 받기에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요?

여기 페이보리스원은 세트메뉴 위주로 판매하는 것 같네요

세트메뉴가 많아 보여요

이쪽에는 꼬막 비빔밥 세트 메뉴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군요

 

 

저희는 남자 3명이 갔었고 갈비와 쭈꾸미 모두 먹어보고 싶어서 직화 쭈꾸미 + 갈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 세트는 메뉴를 선택 할 수가 있는데 기본으로 갈비 2인분이 나오고 선택 메뉴에서는 당연히 직화 쭈꾸미와 냉국수 그리고 고르곤 졸라 피자로 선택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밑반찬들을 갖다 주셨는데 밑반찬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양배추 샐러드, 무생채, 시래기지짐,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념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더라고요

원래 양념게장을 좋아하지만 반찬으로 나온거 치고는 살도 꽉차 있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거기에 콩나물, 열무김치, 매실절임, 마지막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

 

 

밑반찬만 보면 한정식집 인줄 알겠네요 ㅎㄷㄷ

생소한 반찬도 꽤 있더라고요

상추와 깻잎도 주는데 이건 쭈꾸미를 밥에 비벼서 같이 싸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거기에 국도 같이 하나 주셨는데 시래기 국 같네요

직화 쭈꾸미가 조금 매운데 시래기 국과 함께 먹으면 꽤 괜찮은 조합 같아요

 

 

직화 쭈꾸미가 나왔군요

딱 봐도 양념이 아주 매콤해 보이시죠?

근데 생각보다 양이 좀 적어서 아숩아숩..

 

 

직화 쭈꾸미를 같이 비벼먹을 수 있게 이렇게 큰 그릇에 밥도 주시네요

사실 밥도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밥은 개인당 1개씩 나왔던 것 같네요

 

 

이건 선택 메뉴에 있었던 냉국수 입니다

왠지 쭈꾸미가 좀 매울 것 같아서 시원하게 먹을려고 일부러 냉국수로 시켰어요

 

 

갈비를 제외한 메뉴가 거의 다 나왔는데 테이블이 정말 꽉 차네요

반찬들도 워낙 다양하게 나오고 쭈꾸미에 국수까지 정말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냉국수는 많이 생소하긴 했는데 면보다는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쭈꾸미와 같이 먹을땐 냉국수 국물하고 정말 잘어울릴 것 같네요

 

 

직화 쭈꾸미 한점~

그냥 드셨도 맛있고 상추나 깻잎에 싸서 드셔도 맛있고 (개인적으론 상추보단 깻잎이 더 괜찮은 것 같네요) 밥에 같이 비벼서 드셔도 맛있고~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거 치고는 너무 맛있었던 양념게장!

보기에는 매워보이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고 달짝지근 해요~

살도 통통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드디어 나온 참숯 돼지 양념갈비 입니다!

 

 

너무나 먹음직 스럽게 잘 구우셨네요

처음에는 뜨거우니 조심히 드셔야 됩니다

 

 

그럼 먹기 좋게 잘라서 쭈꾸미와 같이 드시면 정말 너무나 맛있습니다~

 

 

남자 셋이서 미친듯이 먹다보니 고르곤 졸라 피자 나온걸 깜빡하고 중간에서야 정신차리고 한장 찍었네요 ㅜ.ㅜ 매콤한 쭈꾸미를 먹고나서 먹는 고르곤 졸라 피자가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서 깜짝 놀랐네요 매운맛을 좀 중화 시켜주는 느낌? 사실.. 제가 피자도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ㅋ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위주로 있어서 그냥 다 맛있네요~

 

 

매장 한켠에 이렇게 젤라또도 있었는데요

후식으로 그냥 먹을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판매를 하는 거였어요

가격은 2,500원 이라고 하네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젤라또는 그냥 패스~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그때 먹어봐야 겠어요

 

 

너무나 맛있게 먹고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고 보니 페이보리스원 가족회원이라는 혜택이 있네요

여기 페이보리스원 예산점은 가족회원이 되면 사용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서 할인이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주는 제도 인데요 다만 포인트 적립 후 1년이 지나면 소멸되기 때문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대전에 살기 때문에 자주 오진 않을 것 같아서 그냥 패서 ㅜ.ㅜ

 

전체적으로 매장도 이쁘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 위주로 판매하는 식당이여서 너무나 잘 먹은 것 같네요 이번에 친구를 만나러 예산에 온 거 였는데 맛있는 식당을 데리고 와줘서 너무 고맙군요

나중에 다시 만나러 가면 또 다시 와야겠어요

 

'홍보성 광고가 아닌 제 돈 주고 사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