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응답하라 1988 에서 인생 캐릭터를 선보였던 우리 덕선이 혜리가 이번에는 청일전자 미쓰리로 돌아왔습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가 방영을 마치고 후속작으로 새로 방영하는 tvN 수, 목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이번에는 혜리가 미쓰리에서 어떤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지 지금부터 청일전자 미쓰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편성 : tvN

제작사 : 스튜디오 드래곤

방영 날짜 : 2019년 9월 15일 수요일 첫방송

방영 시간 :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총 16부작

연출 : 한동화 (38사기동대, 나쁜녀석들(악의도시) 연출

극본 : 박정화 (사춘기, 나의 숨은 사랑, 천상의 화원 곰배령) 극본

 

 

청일전자 미쓰리 줄거리 소개

어느날 갑자기 사장님이 사라집니다.

자살인지,,

실종인지,,

어디로 튄 건지 알길이 없습니다.

회사가 빛더미에 나앉자 계산 빠른 사람들은 재빠르게 제 살 길을 찾아갔고 남은 건 오합지졸 뿐.

 

 

이 난리통 속에서 졸지에 사장이 되어버린 말단경리 미쓰리! 뇌가 해맑은 천방지축 미쓰리가 사장이 되어 회사를 살려보겠다고 허우적 거리는데,,,

 

 

물에 빠진 그녀의 손을 잡아준건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츤테러 유진욱 부장입니다. 이 둘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멘토와 멘티가 되어가며 서로의 한계를 깨뜨리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웁니다.

 

오갈 데 없는 처량한 사람들이 위기를 겪어내며 하나 둘씩 죽어가는 회사 살려내기 프로젝트에 발을 담그면서 그들의 반란이 시작되는 데요,, 현실이란 높은 벽, 자신이란 더 높은 벽에 무너지고 깨지고 부서지면서 열등감, 거절감, 패배감이란 상처를 치유하면서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발견해 가는 청일전자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리얼하고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

 

 

 

청일전자 미쓰리 등장인물 소개

우리의 주인공 미쓰리역의 혜리입니다! 극중의 이름은 이선심으로 스펙도 없고 말단 경리로 일하다가 갑자기 사장이 사라지며 망해가는 회사의 하루아침에 대표 이사가 되어버린 이선심역을 응답하라 1988 에서 덕선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혜리가 맡았네요.

 

 

가수 걸스데이의 멤버이기도 한 혜리는 데뷔는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이제는 연기자로 TV에서 다 자주 보게되는 것 같네요. 맛있는 인생, 선암여고 탐정단, 하이드 지킬, 나, 응답하라 1988, 딴따라, 투깝스 등 드라마에 생각보다 많이 출연하였네요 이중에서는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많이 다진것 같아요

 

 

특히 응답하라에서 덕선이 캐릭터를 워낙 잘 소화해내서 그이미지가 아직도 남아있는것 같은데요 덕선이 캐릭터로 인해서 얼굴은 이쁜데 살짝 허당끼가 가미되어 있고 왠지 모를 뇌가 해맑을 것 같은 느낌을 이번 미쓰리 캐릭터와 많이 겹쳐지는 부분이 많아서 혜리가 이번에도 미쓰리 캐릭터를 기가막히게 잘 살려줄것 같습니다.

 

 

 

특히 혜리는 "청일전자 미쓰리는 다양한 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특별하게 그린 드라마다, 특히 회사의 막내 선심이의 직장생활은 사회 초년생이나 최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공감할만한 이야기인 만큼 더욱 몰입해서 보실수 있을 것"이라며 드라마에 대한 소감을 전했는데요 이번에도 관연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낼지 기대다 되는 이혜리 입니다.

 

 

 

이선심의 친언니 역으로 이진심 역을 맡은 정수영입니다. 워낙 많은 다작을 하면서 몰입감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그녀이기에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혜리의 친언니로 얼마나 현실적인 언니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 되는군요.

 

 

 

선심의 형부이자 이진심의 남편역으로 배우 허재호가 역을 맡았습니다. 이름이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연기활동을 해왔는데 이번에 좋은 연기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선심이의 조카들, 이름이 너무 이쁘네요~

하늘과 바다!!

 

 

 

망한 회사를 살리려 고군분투 하는 미쓰리에게 옆에서 멘토가 되어주면서 이선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유진욱역을 김상경이 맡았습니다.

 

 

현실의 쓴맛을 많이 봐온 그래서 누구보다 잘 아는 까칠한 츤데레의 성격을 지닌 유진욱인데요, 겉으로는 까칠하고 무심하지만 그의 경험과 노하우로 하루아침에 망한 회사의 대표가 된 선심이을 옆에서 많이 챙기고 도와줄것 같네요.

 

 

1998년 MBC드라마 '애드버킷'으로 데뷔 한 김상경은 벌써 데뷔한지 20년이 넘은

베테랑 배우인데요, 정말 수많은 다작 작품들을 통해서 안정적이고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그중에서 요즘 다시 화자되고 있는 화성 연쇄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찍었던 영화 살인의 추억과 광주민주화 운동을 배경으로 찍었던 화려한 휴가에서 정말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김상경은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를 찍으면서 "평범한 우리의 일상이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드라마다"라며 매력을 알려줬고 "첫 방송부터 정주행 하시면 웃음과 눈물, 감동이 분명히 함께 할 것"이라며 "이제 진짜 우리 모두의 이야기에 빠져보시죠!"라며 청일전자 미쓰리에 대한 애정을 선보였습니다.

 

 

 

 

희귀병을 투병중이지만 밝고 유쾌히 살아가는 유진욱의 아내 역을 맡은 고은민입니다.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KBS2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손호준의 누나 역으로 나왔었네요

 

 

 

이번 드라마에서 악역 아닌 악역 역할로 나올것 같은 구지나역을 배우 엄현경이 맡았습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잡지 모델로 경력을 쌓으던 엄현경은 MBC시트콤인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와 뮤직비디오,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고 얼마전까지 예능까지 진출하며 예능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회사의 위기를 미리 알아채고 회사 자금을 갖고 주식을 했다가 폭망하자 다시 고군분투하는 선심이 앞에 나타나는 아주 얄미운 캐릭터를 연기 할 예정인데요

 

 

엄현경은 소속사를 통해 "청일전자 식구들과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데요, 욕망의 화신 저, 구지나가 어떠한 일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킬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마음을 울리고 미소짓게 할 청일전자 미쓰리를 놓치지 마세요"라며 진심을 담은 포부를 밝혔는데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어떤 변신을 하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입니다.

 

 

 

청일전자 사장으로 회사를 밎더미에 올려놓고 소리 소문없이 행방불명이 되버린 사장 오만복 역을 배우 김응수가 맡았습니다. 늘 개성있는 캐릭터와 연기로 많은 작품에서 사랑받았던 배우인 김응수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회사에 빚더미를 남겨놓고 왜 갑자기 사라지게 된건지 그의 사장 오만복의 사연이 무척 궁금해 집니다.

 

 

사장 오만복의 아들 오필립역을 연기한 김도연 입니다.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인인것 같네요, 지금까지 출연한 작품으로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녹두꽃'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고 보스턴 칼리지 경제학 학사를 수료한 뇌섹남이기도 하네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좋은 연기로 앞으로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청일전자  작업반장의 최영자 역을 맡은 백지원 입니다. 현재 JT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도도하고 잘나가는 정혜정 작가 역으로 열일을 하고 계시죠,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또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어떤 연기로 보여주실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청일전자 품질관리부 차장을 맡고 있는 송영훈역의 배우 이화룡입니다. 이분도 요즘 드라마에서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 역들이 뭔가 사랑받지 못하는 캐릭터들만 연기를 많이 하는 것 같네요, 특히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의 상사역으로 많은 미움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만큼 연기를 정말 잘했다는 거겠죠? 이번에도 미움을 받으실려냐?,,

 

 

청일전자 영업부 과장 하은우 역을 맡은 현봉식 입니다.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많이 출연을 하였고 현재 방영하고 있는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깡패 안희중 역을 연기하여 죽임을 당하셨죠 ㅜ.ㅜ 강한 인상의 얼굴을 하고 있어서 캐릭터들도 주로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 같네요.

 

 

청일전자 영업부 대리 명인호 역을 맡은 김기남입니다.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본인보다 남을 더 걱정하는 호구직원으로 불리지만 그래도 마음이 너무 착한 명인호역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녀귀신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동장을 찍으며 그 이후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청일전자 기획개발부 대리역을 맡은 박경혜입니다.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예민하고 까칠한 기회주의자지만 아이돌 덕후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 밖에도 청일전자 직원으로 박혜진, 이초아, 그리고 외국인 노동자로 크리스찬이 출연을 합니다.

 

 

 

동반성장팀장의 박도준 역을 맡은 차서원입니다. KBS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외상역을 연기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는데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잘생긴 외모와 머리까지 똑똑한 박도준 역을 맡아 청일전자에 파견되면서 많은 일들을 겪게 될것 같은데요 청일전자 식구들과 과연 어떤 사건들을 겪게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집니다. 

 

 

 

TM 전자의 문형석, 황지상, 조동진역을 배우 김형목, 정희태, 김홍파가 역을 맡았는데요, 다들 많은 작품에서 굵직굵직한 역할과 연기를 선보이며 극중에 긴장감을 조성시키는 중요한 캐릭터들을 많이 선보였는데요 이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아무래도 청일전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캐릭터는 아닌것 같네요. 그래도 그들의 이런 연기가 있기에 드라마에 더 몰입이 가능한 거겠죠?

 

 

2019년 9월 25일 tvN에서 저녁 9시 30분에 첫방송이 예정인 청일전자 미쓰리는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수있는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선사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그들이 망해가는 회사에서 하나로 뭉쳐서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고 이겨내는지 그 희로애락을 같이 한번 지켜보시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