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야기 / / 2019. 5. 31. 16:53

봄밤 OST Part 1 - [Rachael Yamagata - 'No Direction']

안녕하세요 :) 쪼쪼 남편 히쏭입니다~

 

요즘 제가 좋아하는 배우 한지민씨가 나오는 드라마 '봄밤'이라는 드라마가 방영하는데요

OST에 제가 좋아하는 레이첼 야마가타 누님이!!!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 라는 드라마에서 OST로 많이 사랑받았던 레이첼 야마가타 누님!

이번에는 No Direction 이라는 노래로 OST에 수록됐네요~

이 누님 목소리는 완전 사기야 정말~ 너무 좋네요 ㅜ.ㅜ

 


봄밤 OST Part 1 - Rachael Yamagata(레이첼 야마가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노래에 가사도 같이 나옵니다

 

역시 레이첼 야마가타 누님~~ 목소리 완전 녹아드네요~~

 

No Direction’은 ‘봄밤’의 주인공인 이정인(한지민 분), 유지호(정해인 분)의 얽히고설킨 상황과 감정들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노래라고 하네요. ‘봄밤’ 첫 회부터 바로 나온 노래입니다

특히 '봄밤'의 음악감독인 이남연, 가수 레이첼 야마가타 그리고 그의 오랜 음악적 동료인 케빈 살렘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고 세 사람은 이번 OST를 위해 직접 대본을 보고 뉴욕 현지에서 공동 작사, 작곡을 맡아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합니다 

 
이런 감성적인 멜로 드라마에서 레이첼 야마가타의 누님 목소리가 잘 녹아들어 드라마 분위기를 더 잘 살리는것 같네요

그리고 이 노래 말고도 레이첼  야마가타 누님 노래들 좋은거 진짜 많으니깐 한번 씩 들어보세요~

 


 

봄밤은 알고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리리라는 것을,, 

 

아.. 나는 이제 빠지면 안돼지...  쪼쪼야 나는 너 밖에 없어~~~

 

 

sitemap.xml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