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이야기 / / 2019. 7. 25. 23:33

티스토리 다음 애드핏 가입 및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히쏭 입니다 :D

처음에 블로그에 '블'자도 모르고 무작정 블로그에 뛰어든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 반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처음에는 정말 너무 아무것도 몰라서 엄청 힘들었는데 그래도 사람은 배우면서 성장한다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면서 그래도 재미있게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처음으로 시작한건 애드센스를 목표로 시작을 한거였지만 애드센스 말고도 광고를 달수 있는 많은 시스템들이 있단걸 알았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다음의 애드핏이였는데요 오늘은 애드핏의 가입절차와 승인 나는법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에드핏도 무조건 승인 해주는 건 아니고 어느 정도의 충족조건을 갖춰야 승인을 해주기 때문에 게시글이 최소 20개 이상 글하나당 글자수는 1000자 정도는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게시글 23개정도 써놓은 다음에 신청을 했는데 저는 다행히 하루만에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자, 그럼 애드핏 승인 신청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다음 에드핏으로 들어가 볼게요

☞ 애드핏 바로가기 

 

 

다음 애드핏 시작하기

AdFit 지금 바로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애드핏 가입하기

가입하기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애드핏 가입완료

약관에 동의해 주시고 가입절차에 맞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애드핏 메인화면

아이디를 만드신후에 로그인을 하시면 이렇게 애드핏의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메인 메뉴 중 에서 홈 옆에 광고관리를 클릭하세요

 

 

새 매체 등록하기

 

에드핏 신청을 위해서는 광고를 먼저 만들고 신청을 해야 승인심사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광고관리 화면에서 새 매체를 눌러서 새 광고를 만들겠습니다

새 매체를 눌러주세요

 

 

매체유형 선택

 

계정명은 본인이 보기 편하신걸로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제 블로그 이름 '쪼쪼남편'으로 적어 넣었습니다 매체 유형은 web으로 체크 해주시고 매체 고유값은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다 적으시면 밑에 파란색 광고단위 등록을 눌러주세요

 

 

광고단위 등록

광고단위 등록을 누르시면 이런화면이 뜨실겁니다 그럼 광고단위명을 적고 배너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광고단위명은 본인이 나중에 쉽게 알아보고 찾기 쉽도록 적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글 본문 상단에 넣을 광고여서 광고단위명을 상단으로 적었고 배너는 광고 위치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728x90인 배너를 선택했습니다

 

 

광고 스트립트 복사

드디어 광고 코드 소스가 보이네요

스크립트 복사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복사가 됩니다

스크립트 복사버튼을 누르셨으면 본인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티스토리 관리자 플러그인

본인의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에 들어가셔서 왼쪽에 있는 플러그인을 눌러주세요

 

 

애드핏 플러그인

플러그인 화면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다음 애드핏 플러그인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보이실겁니다 저는 먼저 pc버전으로 광고를 넣어보겠습니다

 

다음 애드핏 pc용 플러그인을 누르시면 이렇게 광고 코드를 넣을수 있는 화면과 광고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상단에 넣을거니깐 상단을 선택하여 주시고

 

좀전에 애드핏에서 광고단위 설정하고 광고코드소스를 스크립트해서 복사했었죠?

빨간색 박스 공간에 그대로 ctrl +v를 하셔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코드를 넣으시고 다시 플러그인 화면으로 나와보시면 저렇게 추천에서 사용중으로 바뀌셔 있을겁니다

 

승인심사 대기

 다시 다음 애드핏으로 들어와 보시면 저렇게 심사대기 상태가 되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여기까지 하셨으면 이제 기다림과의 싸움이네요 서론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애드핏도 어느정도의 충족 요건을 갖춰줘야 승인이 되기 때문에 너무 쉽게 보시면 승인이 안나실수도 있으니 꼭 글 1개당 글자수 1000자 정도 맞춰서 게시글 20~25개정도 올려놓으신다음 신청하시면 빠르시면 다음날 바로 승인이 나실거에요 

 

애드핏 심사 승인!

승인이 나신다면 메일로 승인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으실 거에요

모두들 열심히 블로그 하셔서 원하는 수익들 꼭 얻으시길 바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