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시즌2 탈락자에서 진까지 대반전의 주인공 양지은

미스트롯 시즌2가 작년인 2020년 12월 17일 시작을 하면서 수많은 화제와 새로운 스타의 예고를 알리며 드디어 어제 결승전 2라운드까지 마치면서 진의 주인공이 탄생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정말 많은 참가자들과 많은 화제거리가 있었는데 이번 미스트롯2의 진의 주인공도 정말 반전의 주인공이 진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그럼 이번 미스트롯2의 마지막회인 결승전 2라운드 내용과 이번 미스트롯2 진의 주인공을 만나러 가보실게요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종 결승전에 올라간 7명의 참가자는 1라운드 작곡가 미션을 마치고 결승전 최종 무대인 2라운드 나의 인생곡 미션의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그럼 먼저 1라운드의 결과는 어땠었는지 잠깐 확인하고 가실게요

 

1라운드 부터 많은 반전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준결승전에서 1위로 올라왔던 별사랑이 결승전 1라운드 미션에서는 최하위인 7위가 되었네요

 

6위는 준결승전에 결승전 최후의 7인에 마지막으로 선정되면서 힘겹게 결승전에 올라왔지만 결승전 1라운드에서도 아쉬운 성적을 받았네요

 

5위는 김의영이 되었는데요 심사위원 점수에서는 2위까지 올라갔었지만 문자투표 합산후 아쉽게도 5위까지 밀렸어요 문자투표의 힘이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4위는 김태연

 

3위는 김다현양이, 김태연 김다현 모두 나이는 어리지만 모두 너무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정말 

 

1위와 2위는 정말 많은 반전이 있었던 결과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번 미스트롯2의 강력한 진의 후보였던 홍지윤이 2위가 됐고

 

결승전 1라운드 미션 1위는 바로 양지은이 되었습니다. 원래 탈락했던 참가자였지만 진달래의 학폭논란의로 자진하차하며 대타로 올라온 양지은이 준비할 시간도 다른 참가들에 비해 없었을 텐데 1위를 차지했네요 특히 문자투표 점수를 많이 받아서 반전의 1위까지 할수 있었던 것 같네요

 

심사위원 점수에서는 3위였던 양지은이 실시간 문자 투표로 1위까지 올라간 반전의 결승전 1라운드 무대. 그만큼 실시간 문자투표의 점수가 정말 결과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듯이 어쩌면 이런 결승전 방식이 시청자들이 미스트롯의 진을 만들어 내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2라운드는 1라운드보다 더 큰 점수가 반영이 되기 때문에 아직 판단하기에 많이 이르죠 

2라운드에서는 심사위원 점수보다 문자투표 점수의 반영이 더 크기 때문에 문자투표점수를 많이 받는다면 얼마든지 역전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2라운드 미션은 나의 인생곡 미션으로 본인이 가장 좋아하면서 자신있는 곡을 선택하여 무대를 서는게 중요할텐데요 과연 참가자들은 2라운드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 어떤 노래들을 선곡했는지 한번 만나볼게요

 

결승전 2라운드 나의 인생곡 미션 첫번째 무대는 1라운드에서 6위라는 다소 아쉬운 성적을 받았던 은가은이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본인이 인생곡으로는 어머니를 생각하여 김수희의 애모를 선곡했네요

후반부에 감정이 복받쳐 올라와서 살짝 눈물을 보이면서 진심을 다해 부른 노래가 시청자들에게도 진심이 전해졌을 것 같아요 마스터 점수는 총점수는 공개되지 않고 최고 점수와 최저점수만 공개 되는데 은가은의 최고 점수는 100점! 최저 점수는 85점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무대를 꾸민 참가자는 청학동에서 내려온 트롯 애기씨 김다현이 무대를 섰네요 1라운드에서 3위라는 좋은 성적을 않고 2라운드 무대에서 긴장이 많이 할법도 한데 역시 타고난 애들은 다른가봐요 김다현도 자신의 인생곡으로 어머니를 생각하여 진시몸의 '어머니'를 선곡했네요

노래의 가사가 다현이에게 다소 어려워 해석하기 힘들었을 거라는 심사평과 함께 최고 점수로는 아쉽게 100점은 못받았지만 최저 점수는 88점을 받았군요

 

3번째 무대로는 반전의 반전의 주인공인 바로 양지은입니다. 준결승전에서 탈락했지만 진달래의 학폭논란으로 인해 자신하차하면서 부랴부랴 준결승에 늦게 합류하여 결승전까지 올라온 것도 대단한데 결승전 1라운드 미션에서 1위까지 한 양지은이 이번 2라운드에서도 상위권의 좋은 성적을 받는다면 이번 미스트롯2의 진까지 충분히 노려볼수 있는 상황인데요

양지은은 자신의 인생곡으로 지금까지 함께 달려온 동료들을 생각하며 선택했다고 했는데요 곡은 강진의 '붓'을 선택하였네요 

노래가 끝나고 마스터 점수는 최고 점수 100점 최저 점수 89점으로 꾀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2라운드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양지은은 최고점 최저점 합산하여 현재 1위를 유지했고 문자투표 점수만 잘 받는다면 진까지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네요

 

4번째 무대는 양지은과 미스트롯2의 진을 놓고 싸우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이면서 1라운드에서도 아쉽게 2위를 차치한 홍지윤입니다. 

무대에 섰을때 태극모양의 드레스를 입고 나오면서 화려한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역시 결승전이라 의상까지 엄청 신경을 썼네요 홍지윤은 어렸을때 부터 국악을 시작했지만 20살때 성대난종 진단을 받으면서 노래의 꿈을 접을뻔 했으나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가수의 꿈을 키우면서 이번 미스트롯2까지 오게 되면서 그동안의 느낌을 망부석이라는 곡을 선곡했네요

워낙 기대보다 늘 이상인 실력을 보여주는 홍지윤이여서 심사위원 점수도 또한 높은 점수를 받았군요 역시 미스트롯 진의 후보 다워요

 

1라운드 5위로 다소 아쉬운 성적을 냈던 김의영은 마지막 무대를 나훈의의 물레방아 도는데라는 곡으로 선곡을 했는데요 트롯 가수를 연습한지 혼자서 5년이나 됐다는 김의영은 무대에 서고 싶지만 기회가 많이 없어 그저 혼자서 묵묵히 무대에서 노래 부를 수 있는 날만 기다리며 연습을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멋진 무대를 마치고 지금까지 심사위원들에게 제일 높은 점수를 받았네요

 

6번째 무대의 주인공은 이번 미스토롯 2 최연소 결승 진출자인 김태연입니다. 최연소로 제일 어리지만 실력만큼은 정말 무시무시한 실력을 갖고 있고 앞으로 트롯계의 큰 가수가 될 참가자에요 김태연은 아버지를 생각하며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을 선곡했네요

 

와... 다시 심사위원 점수로 최고점과 최저점에서 1위를 탈환했네요 최연소의 나이에 정말 대단한 실력이에요

 

결승전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참가자는 준결승전에서 1위로 결승전에 올라왔지만 1라운드에서는 7위로 최하위를 기록한 별사랑이 무대를 섰습니다. 별사랑의 선택곡은 나훈아의 '공'을 선곡했어요

 

현역의 자존심을 걸고 부른 마지막 무대는 최고점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점수를 받았네요 1라운드에서 최하위를 기록했기 때문에 문자투표 점수를 많이 받아야 최종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수 있을것 같은데 솔직히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이렇게 모든 참가자들의 결승전 무대가 끝났고 이제 대망의 점수 발표만 남았네요 과연 누가 이번 미스트롯2의 진이 될지...

 

7위는 은가은, 6위는 별사랑, 5위는 김의영, 4위는 김태연, 3위는 김다연이 되었고 마지막 진과 선 두명만이 남았는데요 바로 양지은과 홍지윤입니다. 사실 저는 당연히 홍지윤이 진이 될줄 알았어요

 

하지만 이번 미스트롯2 진의 주인공은 바로 양지은이였습니다. 중간에 탈락까지 갔다가 구사일생으로 다시 준결승전에 합류하여 이번 미스트롯2의 진까지 정말 반전의 반전의 주인공이였는에요 중간에 갑자기 합류하는 바람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을텐데 이 모든걸 참아내고 자신의 노래에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또 한명의 새로운 트로트 스타가 한명이 탄생되었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