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야기 / / 2019. 6. 8. 11:15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뮤지- '내가 널 닮아서'

안녕하세요 :) 쪼쪼 남편 히쏭입니다

 

 

오늘은 한때 개그맨 유세윤과 UV 신드롬을 일으켰던 현 UV 멤버 뮤지가 솔로 앨범을 한곡 내서 그 노래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UV만의 색깔이 아닌 뮤지만의 감성을 갖춘 발라드 노래로 6월 5일 날 앨범을 발표했더군요

UV 활동을 할 때 UV만의 색깔과 감성으로 많은 시도를 하면서 정말 신선하고 참신해서 신드롬이란는 단어를 만들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하면서 음악도 수준 있는 완성도 높은 노래들이었죠 그런 실력 있는 음악에는 뮤지라는 싱어송라이터가 있었기에 가능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예능에서 많이 나와서 성대모사로 많은 웃음을 주는 뮤지였지만 실력은 정말 좋은 싱어송라이터 같아요


뮤지- '내가 널 닮아서'

많은 연인들이 흔히 서로가 다르다고 느낄 때 나와 다른 생각을 갖고 있다는 이유로 많은 이별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싱글 '내가 널 닮아서'는 반대로 서로가 너무 닮은 모습에 실망하고 지쳐 안타깝게 이별하게 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보았습니다 - 뮤지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각광받는 뮤지가 이렇게 새로운 발라드 앨범을 냈는데요

지난 2월 윤상과 함께 선보인 발라드 프로젝트의 첫 싱글 '밀린 일기'에 이어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뮤지는 이번 프로젝트 역시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했다고 합니다

이번 뮤지의 새 싱글 '내가 널 닮아서'는 윤종신의 '좋니'의 작곡가이자 김연우, 신승훈, 박정현, 등 최고의 가수들의 곡을 작업해 온 프로듀서 postino(포스티노)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여다고 합니다

또한 김동률, 김현철, 박효신, 이소라 등의 작편곡가로 알려진 김건이 직접 지휘한 14인조 오케스트레이션은 뮤지의 섬세한 보이스와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이 노래를 불렀는데요

라이머의 친구로 나온 뮤지가 항상 누군가의 친구로 나오는 게 아쉽다며 이번에는 자기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다고 이번 앨범 '내가 널 닮아서'를 불렀어요

 

발라드 노래다 보니깐 노래 부를 때 정말 진지하게 임해서 불렀는데요

립싱크라고 생각될 만큼 정말 음원과 똑같이 불러서 깜짝 놀랐네요

그만큼 정말 실력 있는 가수라는게 느껴졌어요

그럼 바로 노래 한 번 들어 보시죠


 

 

 

다시 한번 뮤지라는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를 알게 돼서 좋네요

여러 장르의 노래도 잘 하지만 이런 정통 발라드도 많이 불렀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