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우승 혜택까지 총정리

올해도 우리나라의 트로트 열풍이 뜨겁네요 아마도 송가인과 임영웅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일으킨 TV 조선의 미스, 미스터 트롯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또 한 명의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킬 미스트롯 2가 무려 시청률 20%가 넘는 엄청난 관심 속에 본선 2차 1대 1 데스 매치까지 오게 되었네요 그전에 1대 1 데스매치까지 합격하여 올라가게 된 참가자들을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방송 정보

미스트롯 2는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송가인, 임영웅에 이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또 한 명의 차세대 스타를 탄생시킬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2 진행자 및 심사위원

미스트롯 시즌 1과 마찬가지로 김성주의 MC로 진행되며 전 미스, 미스터 트롯 심사위원으로 출연했었던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붐, 장영란, 김준수가 이번 미스트롯 2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였고 새로 합류하게 되는 심사위원은 바다, 김영옥,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과 미스터 트롯 참가자였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이찬원, 김희재가 이번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들

이번 미스트롯2도 엄청 많은 참가자들이 나왔는데요 예선 총참가자는 111명입니다. 이 중 본선에 합격한 참가자는 48명이고 나머지 63명이 탈락을 하게 되었네요 

 

예선중 올하트 받은 참가자들

예선 중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를 받은 참가자는 총 22명으로 생각보다 많은 참가자가 올하트를 받았네요 그만큼 이번 미스트롯2에 정말 엄청난 실력자들이 많이 출연했다는 거겠죠? 학생부터 다양한 활동을 하던 실력자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미스트롯2 우승 혜택

이번 미스트롯2에 최종 우승을 하게 되는 참가자는 정말 다양한 우승 혜택을 맛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어떤 혜택들이 주어지나 한번 살펴볼게요

①첫 번째로 우승을 한 참가자는 우승상금 1억 5천만 원을 받게 됩니다. (임영웅은 우승상금 1억 송가인은 상금 3,000만 원을 받았었죠 상금이 많이 올랐네요 ㅎㄷㄷ)

 

②벤츠-메르세데스 AMG GT 4 도어 쿠페를 지급받습니다. 차량 가격이 2억을 넘는 고급 외제차입니다 

 

③세라젬 V4 마스터 아시죠? 이정재가 모델로 선전하는~ 이 것도 가격이 370만 원이나 하네요 

 

④수려한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세트

 

⑤조영수 작곡가의 신곡

이번에도 역시 미스트롯2 우승자에게는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을 얻게 됩니다.

정말 미스트롯2 우승자는 어마어마한 혜택들이 주어지는군요 이 엄청난 혜택을 가져가는 사람은 누가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아.. 벤츠 차는 정말 너무 가지고 싶네요..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본선 1차 라운드는 팀미션으로 진행이 되었고 49명의 본선 참가자 중에 15명이 탈락을 하였고 34명이 합격을 하여 본선 2차 1대 1 데스매치 미션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진으로는 아이돌부로 '느낌좋지윤'이란 팀명으로 홍지윤, 김사은, 허찬미, 황우림이 팀으로 참가하여 유지나의 '미운사내'를 부르며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를 받으며 팀원 전체가 전원 합격을 하였습니다 이 중에 예선에서 13개의 하트로 올하트는 못 받았지만 이번 본선 1차 팀미션에서는 뮤지컬 배우 황우림이 진으로 뽑혔네요

 

이렇게 본선 1차까지 34명이 합격한 가운데 오늘 방송인 1대 1 데스매치 미션으로 많은 탈락자가 발생할 것 같아 보이네요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꼭 본방사수하시고 방송이 끝나는 데로 업데이트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