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나이차이 이혼사유

신선하고 파격적인 기획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화제와 관심을 불로 모으고 있는 TV조선의 우리 이혼했어요가 방영중인데요 저번시간에 새로 합류한 박재영, 박혜영 커플이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서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드렸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또 한커플이 우리이혼했어요에 찾아왔는데요 이하늘, 박유선 커플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용기를 내어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서 이하늘 박유선 커플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한 만큼 앞으로 그들의 이야기가 기다려 지네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 방영했던 우리이혼했요 6화에는 우리에게 너무나 잘알려진 DJ DOC의 리더 이하늘과 전 부인인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새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들 커플이 합류하면서 큰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이 커플이 누구보다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이유는 이하늘과 전부인인 박유선과 무려 17살의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결혼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두사람은 무려 11년의 긴 시간동안 연예를 하며 동거생활도 같이 한 사실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는데요 17살의 나이차이와 11년이라는 긴 연예와 동거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결혼까지 성공했던 커플이 결혼생활 1년 4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어 주위 사람들 및 시청자들을 다시 한번 깜짝 놀라게 했었죠

 

 

이하늘과 박유선의 첫만남은 2007년에 이루어졌습니다. 1994년도에 혜성같이 등장한 DJ DOC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며 가요계의 악동으로 큰 매니아 층을 이루며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요 그들의 첫만남은 이렇습니다.

 

 

이하늘의 가게에 매일 매일 타나났다는 그녀. 바로 이하늘의 전 부인이였던 박유선이었는데요 이하늘은 자신의 가게에 매일 나타나 이하늘이 움직일때마다 그녀의 시선이 항상 느껴졌다고 하네요 그렇게 하면서 그녀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걸 알게 됐다고 했는데요

 

 

그렇게 그녀와 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며 친해지게 되고 비오던 어느 날 같이 술을 한잔 하다가 이하늘이 박유선의 손을 이끌리듯 잡게 되면서 그들의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하늘은 박유선과 무려 17살이라는 많은 나이차이를 극복하며 무려 11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연예를 하며 동거도 함께 했는데요 그렇게 많은 나이차이와 11년의 긴 연예기간을 거쳐 2018년 둘은 드디어 결혼식을 올려 정식 부부가 됩니다.

 

 

  하지만 결혼 후 1년 4개월만에 둘은 갑자기 이혼 발표를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17살이라는 나이차이와 11년의 연예와 동거를 하며 함께 한 시간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너무 짧은 결혼생활이 끝난 거에 대해 의아한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

 

 

그렇게 이혼한지 1년도 안된 시점에서 우리 결혼했어요에 서로 출연을 결심하며 또 한번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커플인 것 같네요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둘의 처음 재회로 섭외한 숙소가 자신들의 결혼식을 했었던 제주도의 박수기정 근처여서 서로의 감회가 남달랐을 것 같네요 보통 이혼하면 결혼한 그리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둘은 아주 쿨하게 서로의 추억의 장소로 기억하는 것 같아서 서로 엄청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이혼을 한 이유에는 이하늘은 부부관계가 참 어렵다고 인터뷰중 속마음을 살짝 내비쳤는데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 부부관계라고 이야기 할 정도록 연예했을때와는 달리 막상 부부가 되고 나서부터는 서로 또 다른 충돌이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이하늘은 누구나 싸우고 누구나 헤어질수 있다면서 자신들에게 이혼에 대한 편견을 가득한 시선으로 보는게 싫었고 비록 이혼해서 헤어지게 되었지만 그 후에도 둘이 잘지낼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고 이혼이란게 무조건 실패라는게 아니란 걸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에 참여하게 된 이유라고 인터뷰 했는데요

 

 

오랜시간을 함께 한 만큼 이혼이라는 사실에 매여있지 않고 서로에게 아직도 많은 미련이 남아 보이네요 지금까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커플 중에서 재결합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이는 커플인 것 같네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이후 최초로 합방을 할만큼 서로에게 쿨하고 편한 모습을 보이는 이하늘 박유선 커플.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을 통해서 이혼을 했어도 서로가 이렇게 잘 지낼수 있다는 이혼에 대한 편견을 깨는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커플같아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되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