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 후보 올해 대상의 주인공은?

늘 연말에 모두가 한해를 마무리하며 즐겼던 시상식의 무대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마음놓고 즐길수가 없을 것 같네요 그래도 모두가 코로나로 인해서 힘들때 안방극장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배우들의 시상식이 열리게 됩니다. 올해도 SBS에서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작품들이 많았는데요 사랑을 많이 받은 작품에는 당연히 신들린 듯한 연기로 열연을 펼친 배우들이 존재 했기 때문이죠 올해의 SBS 연기대상의 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지 2020년 SBS 연기대상 후보작들을 통해서 올해의 대상 후보자들을 미리 예측해 만나보도록 할게요

 

SBS 연기대상 대상 후보작들

올한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SBS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낭만닥터 김사부2와 스토브리그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제 이 작품들 중에서 실감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많은 배우들 중에 누가 대상의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아직까진 대상 후보가 공식적으로 나온건 없기 때문에 저의 개인 적인 생각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1. 낭만닥터 김사부2 - 한석규

첫번째 후보로는 낭만닥터 김사부로 2016년도 연기대상을 수상했던 한석규입니다 올해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로 돌아와 시즌1보다 더 인간적인 그리고 절제된 연기를 선보이며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여주며 그가 왜 한석규인지 다시 한번 보여주는 연기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시즌1에서 대상을 이미 수상받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한석규가 수상한다면 드라마 시리즈 연속으로 타는 쾌거를 이루는 주인공이 되는데요 올해에도 과연 낭만닥터의 힘을 보여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2. 스토브리그 - 남궁민

두번째 후보로는 스토브리그의 남궁민입니다. 늘 엄청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부르는 배우이기도 한데요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는 무뚝뚝하고 인간미라고는 하나도 없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야구팀의 승리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던 단장 백승수역을 맡으면서 섬세한 감정을 잘 보여준것 같네요 2017년에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지만 아직까진 대상을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하이에나 - 김혜수

tvN 시그널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혜수는 이후 복귀작으로 하이에나의 정금자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늘 안정적이고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는 김혜수도 대상 후보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연기로 워낙 많은 상을 받았지만 올해에도 하이에나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대상까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4. 앨리스 - 김희선

다음 대상 후보로는 앨리스의 김희선을 뽑아봤는데요 이번 앨리스에서 박선영과 윤태이역을 연기하며 1인 2역을 연기했는데요 한명을 연기하기도 힘든데 2명을 연기하며 거기에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인 김희선은 이번 앨리스에서 모든걸 쏟아 부으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1998년 SBS 연기대상에서 미스터큐로 대상을 수상했던 내역이 있는 김희선은 올해에 앨리스로 다시한번 대상의 기쁨을 누릴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5. 펜트하우스 - 유진

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이죠?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딸의 인생을 위해 살아가는 엄마 오윤희 역을 역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늘 선한 역할을 많이 해오던 유진은 펜트하우스에서 선한 모습 뿐만 아니라 색다른 모습까지 보여주며 펜트하우스의 재미를 더 배로 올려주고 있죠 아이돌 가수에서 이제는 어엿한 연기자로 성공한 유진은 아직까지 대상의 이력이 없기 때문에 올해 한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6. 펜트하우스 - 김소연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펜트하우스의 김소연이 대상을 수상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보는데요 최근 가장 많은 시청률로 사랑받고 있는 펜트하우스에서 악녀 천서진역을 연기하며 부와 명예를 위해서라면 어떤 짓이든 벌이는 악독한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것 만큼 그의 열연으로 펜트하우스가 큰 사랑을 받지 않았나 싶네요 2018년에 SBS 연기대상에서 주말 일일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던 이력이 있는 김소연은 올해는 대상까지 욕심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2020년 SBS 연기대상의 대상 후보들을 제가 한번 꼽아 봤는데요 올해의 대상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너무나 기다려 지네요 2020년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영이 되고 신동엽과 김유정의 MC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사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