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SBS 연예대상 수상자 대상후보

 

올해는 유독 코로나로 인해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내기 쉽지 않은 한해였던 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은 것들이 달라지고 바뀐 모습들을 보면서 코로나가 오기 전의 일상들이 이제는 너무 그리워지는 것 같아요 내년에는 꼭 코로나가 종식되어 코로나가 오기 전의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는 해였으면 좋겠네요 올해 연말에도 예전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늘 방송사에서는 시상식이 열리는데요 올해는 먼저 SBS에서 연예대상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SBS 예능, 그 주인공들과 대상은 과연 누구에게 돌아갔을까요?

 

SBS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미운오리새끼
집사부일체
정글의 법칙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트롯신이 떴다
불타는 청춘
동상이몽 2                                                   

 

수많은 예능 방송들이 있지만 SBS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들이 많이 있군요 거의 대부분이 저도 자주 보는 프로그램들이네요 특히 올해는 SBS 창사 30주년을 맞이해서 올해 수상자들에게는 더 큰 의미 있는 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올해 SBS 연예대상의 수상 주인공들은 누가 되었는지 그 주인공들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2020년 연예대상 MC - 신동엽, 이승기, 차은우

이번 2020년 SBS 연예대상 MC로는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진행과 더불어 늘 센스 있는 멘트로 MC계의 유재석 같은 존재 신동엽과 오랜 예능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 이승기 그리고 그냥 보기만 해도 놀라움과 미소를 짓게 만드는 조각 미남 차은우가 MC를 맡았네요 남자 3명이라 딱딱할 줄 알았는데 서로 호흡을 잘 맞추며 깔끔한 진행을 보여준 것 같아요 늘 느끼는 거지만 신동엽의 MC 진행 솜씨는 정말 우리나라 탑인 것 같아요 특히 그의 센스 넘치는 멘트들은 왜 그가 대한민국 탑인지 잘 보여주는 것 같네요

 

SBS 연예대상 신인상 -  - 차은우, 제시, 오민석

올해의 예능 새내기 신인상은 총 3명이 받았는데요 집사부일체의 얼굴 천재 차은우, 미운 우리 새끼의 오민석, 제시의 쇼터뷰의 제시 이렇게 3명이 신인상을 받았네요 

 

 

특별상<신스틸러상> - 탁재훈

연예대상까지 받았던 탁재훈은 많은 구설수와 많은 사건 사고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그는 명불허전 지금도 최고의 웃음을 주는 타고난 예능인입니다 

 

SBS 명예사원상 - 서장훈

명예사원상?? 이건 무슨 의미의 상인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서장훈이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을 많이 하여 공로가 많아 하나 챙겨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독특한 직설화법과 진정성으로 요즘 많은 방송을 하고 있는 서장훈입니다. 내년에는 더 분발해서 더 의미있는 상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SBS 공익예능상 - 김성주

공익성을 높게 평가해주는 상으로 아무래도 올해 코로나로 더울 힘들어진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보니 골목식당의 MC인 김성주가 이 상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보여주세요~

 

2020 SBS 연예대상 함께 N팀워크상 - 동상이몽 2 부부팀들

부부의 일상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과 웃음 눈물을 보여줬던 동상이몽 2 부부들 모두가 팀워크 상을 받았네요 모두들 축하드려요~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 - 신성록, 박선영

인터네이너 상으로 집사부일체의 신성록과 불타는 청춘에서 장군님으로 큰 활약을 보여준 박선영이 수상을 하였네요

 

라디오 신인상 - 허지웅

 

라디오 DJ상 - 김창완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라디오 부분에서 신인상으로는 허지웅이 라디오 DJ사으로는 늘 정겨운 목소리로 오랜시간 청취자들과 함께한 김창완이 수상했습니다. 

 

SBS 연예대상 작가부분

이분들이 없다면 올해의 많은 활약을 보여준 예능들이 탄생하지 모했겠죠? 모두들 축하드려요~

 

베스트 커플상 - 임원희 X 정석용

미우새에서 둘도 없는 절친 임원희와 정석용이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네요 미우새 방송에서 임원희가 정석용에게 커플상 받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자가의 첫 예능 상을 남자와 받기 싫다는 정석용의 말이 엄청 웃겼었는데 결국 둘이 받게 되었네요 그래도 상이니깐 기분은 좋겠죠?

 

골든 컨텐츠상 - 런닝맨

벌써 10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런닝맨 정말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으로 올해 골든 컨텐츠 상을 런닝맨 멤버들이 다 같이 수상을 했네요 골든 컨테츠 상 답게 상에는 백만원 상당의 금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SBS 연예대상 레전드 수상자들

레전드 특별상 - 임성훈, 최화정

 

레전드 특별상 - 이경실&이성미, 이봉원&최양락

올해 SBS 창립 30주념을 기념해 그동안 SBS의 예능에서 찰떡궁합같은 호흡을 맞추며 지금의 SBS예능을 이끌었던 레전드 콤비들에게 레전드 특별상을 수여했네요 이봉원의 콤비였던 최양락은 방송 일정으로 참석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3명의 얼굴을 시상식에서 보니 반갑네요

 

레전드 MC상 - 이홍렬

예전 이홍렬쇼가 정말 최고였는데,, 수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했던 이홍렬쇼 충분히 받을 자격이 있으세요~

 

골든 컨텐츠상 - 김병만

수많은 위험과 고생을 하며 진정 리얼 자연 다큐예능으로 활약한 정글의 법칙이 골든 컨텐츠 상을 수여했네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찰영이 불가하여 해외의 멋진 모습을 못봐서 아쉬웠어요 내년에는 꼭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다시 해외의 멋진 정글들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핫 스타상 TV부문 - 장도연, 박나래

올해도 이 두분의 많은 활약이 있었네요 사이좋게 두분이 다 받으셔서 도 기분 좋은 상일 것 같네요

 

 

핫 스타상 OTT부문 - 이승기

집사부일체에서 큰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 거기서 본업인 가수의 능력을 발휘하여 유튜브 천만뷰의 주인공이기도 하죠 예능도 좋지만 좋은 노래로도 자주 만나고 싶네요

 

 

우수 프로그램 상 - 트롯신이 떳다, 맛남의 광장

 

리얼리티쇼 부문 우수상 - 정인선, 김광규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 김동현, 장도연

 

최우수 프로그램 상 - 미운 우리 새끼

 

리얼리티쇼 부문 최우수상 - 김희철, 이상민

 

쇼 버라이어티 최우수상 - 하하, 장윤정

 

PD들이 뽑은 프로듀서 상 - 양세형

 

2020 SBS 연예대상 - 김종국

2020년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SBS의 연예대상의 주인공은 '김종국'이 되었습니다. 작년 2019년에 유재석이 수상자여쓴데 2년연속 런닝맨 팀에서 대상이 나왔네요 올해 SBS 연예대상 후보들은 유재석, 신동엽, 김구라, 서장훈, 양세형, 김종국, 백종원 모두 쟁쟁한 후보들이 나왔는데요 저도 신동엽, 백종원, 김종국 이렇게 3명중에 한명이 받지 않을까 했는데 결국 김종국이 대상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미운 우리 새끼와 런닝맨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줬는데 올해는 본인도 욕심이 좀 있었던 것 같네요 이렇게 올해의 시상식의 첫 포문을 열었던 SBS 연예대상의 수상자들의 모음이었구요 내년에는 더 큰 활약으로 코로나로 힘들었던 국민들에게 많은 웃음과 감동을 전달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