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키 학력 군대 휴가 논란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2019년 8월 31일 부터 OCN에서 타인은 지옥이다라는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하여 그전에 타인은 지옥이다라는 드라마를 소개했었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드라마 보시기 전에 들어가 보셔서 웹툰에서 나오는 등장 인물들과 드라마에 캐스팅된 배우들과 얼마나 비슷한지 비교해보시고 줄거리도 파악하시고 보면 더욱더 재미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주인공 윤종우역을 맡은 임시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복귀 첫 작품으로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큰 주목을 받았었죠?

 

 

임시완은 원래 본명이 임웅재에서 임시완으로 개명을 한 이름입니다 1988년 12월 1일생이고 부산 출신 입니다  몸무게는 55kg (너무 마른거 아닌가요?) 키는,, 논란이 참 많은 부분인데요

 

 

드라마 미생에서 영업 3팀입니다 영업 3팀에서는 제일 작은 키로 사진이 나왔네요

임시완 옆에 이성민은 프로필상 178cm로 나왔어요

 

 

MBC 드라마 스탠바이 에서도 출연했는데 앞에 배우랑 키차이가 많이 나네요

앞에 배우는 누구지?  

 

 

제국의 아이들의 같은 팀원인 박형식과 같이 찍었네요

박형식은 키가 182cm 정도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 미생 당시 같이 나온 배우들 중에서는 제일 작게 나왔네요 이 사진은 신발을 벗고 찍은거라 그래도 가장 객관적으로 추정해볼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강소라가 프로필상 키가 168cm로 나왔있는데 이 사진은 강소라 보다 조금 작게 나온것 같네요,, 다소 남자 연예인 치고는 아쉬운 키일수 있겠으나 워낙 얼굴이 존잘이라 커버가 되는것 같아요 (부럽네요,,)

 

 

 

임시완이 키가 작게 느껴져도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타고난 잘생긴 얼굴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얼굴과 많이 바뀌진 않은 것 같네요 역시 잘생기고 봐야 되는가 봅니다,, 쩝,,

 

 

또 어렸을때 부터 바이올린을 배웠고 이때 부터 음악적 재능을 보였나 보네요

어렸을때도 정말 잘생겼었네요,,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때까지 학급 반장을 도맡아 할정도로 모범생이였으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실제 그의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이 나와 임시완이 3년 내내 개근상과 우등상등 모범생의 표본이었을 정도로 성실했다고 하며 성적 또한 우수해서 그의 고등학교 성적표에는 수와 우밖에 보일질 않네요,, 수능 성적 또한 500점 만점에 45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요 이정도면 뭐,,, 정말 엄친아네요

 

 

 

 

이렇게 고등학교 때부터 남달랐던 임시완은 대학은 좀 특이한 학력을 갖고 있는데요 임시완은 부산대학교 기계공학부를 다니다 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전공을 또 중퇴, 그리고 우송 정보대학 실용음악과를 나온 대학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 아버지의 권유로 기계 공학부에 입학했지만 이런 얼굴을 내버려 두기엔 너무 아깝죠

중퇴하길 정말 잘한 선택인것 같네요 물론 자신의 꿈을 위해 과감히 도전한것도 정말 멋있구요

 

 

 

 

임시완은 2010년 제국의 아이들이란 그룹으로 데뷔를 하였지만 드라마와 영화를 출연하면서 지금은 거의 연기에만 전념을 하고 있죠

 

 

첫 연기를 시작한건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역의 어린시절 역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연기에 눈을 뜨게 된것 같네요 

 

 

'해를 품은 달'에 이어 엄태웅, 이보영, 이준혁이 출연했던 적도의 남자에서 이준혁의 아역역으로 출연했었죠 너무 어려보이는 얼굴이라 초반에는 어린 시절 연기를 많이 했네요

 

 

 

 

 

 

 

그 밖에도 스탠바이, 연애를 기대해, 트라이 앵글, 미생, 왕은 사랑한다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는데요 특히 드라마 '미생'에서 장그래 라는 인생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연기자로도 많은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임시완은 드라마 외에도 영화도 같이 찍으면서 연기에 대한 입지를 점점 넓혀 나갔습니다  

송강호와 같이 출연한 변호인에서도 지금은 고인이 되신 김영애의 아들 진우 역을 연기해서 연기에 대한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 밖에도 오빠 생각, 원라인, 불한당 등을 찍으면서 영화로서도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다작을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이다가 2017년 국가의 부름을 받은 임시완은 7월에 현역으로 군 입대를 하게 됩니다 엄친아 같은 이미지에 조각같이 잘생긴 얼굴에 연기 또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 만큼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논 상태에서 국가의 의무를 다해 군생활 또한 열심히 잘 복무를 했습니다

 

 

그렇게 군생활을 마치고 2019년 3월에 제대를 하게 되는데요 군생활 까지 성실히 마치고 탄탄대로 일것 같은 임시완에게 얘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바로 군생활을 하는 동안 일반 병사에 비해 많은 휴가를 받아서 휴가를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특혜논란이 일어나게 된겁니다

 

 

군생활을 하면서 일반병사의 거의 2배 가까운 123일의 휴가를 받아서 나오게 된건데 일반병사의 기준으로는 평균 59일 정도로 절대 나올수 없는 휴가일수였기에 특혜 논란이 일수밖에 없었던거 같습니다

 

 

이에 임시완 소속사 플럼액터스에서는 "일반 병사에 비해 많은 휴가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군부대에서 허용한 범위 외에 부당한 특혜를 받은 적은 없음을 알려드린다"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많은 논란 가운데 여론의 분위기는 부정적으로 흘러갈수 밖에 없었는데 그 유는 그가 입대를 하고 사격, 체력, 전투 기량등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특급 전사로 선발되면서 모범적인 군생활을 보여줬기에 배신감이 더 크게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전역후 논란속에 조용히 복귀작을 고르던 임시완은 웹툰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타인은 지옥이다를 드라마로 제작하여 주인공인 윤종우 역에 캐스팅되 현재 OCN에서 방영중에 있습니다

 

 

 

 

워낙 기존에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던 연예인이여서 군 휴가 논란으로 애기가 많아 안타깝긴 하지만 제가 너무 잼있게 봤었던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를 드라마를 통하여 어떤식으로 풀어서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큰 배우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이제 많은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어서 많이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