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야기 / / 2019. 6. 12. 12:12

다들 행복을 찾으셨나요? 호연주 - '행복을 찾아서'

바쁜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기란 쉽지 않죠?

우리가 진정 추구하는 행복이 무엇일까?라는 궁금증은 예전부터 늘 물음표를 달며 찾으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우리가 찾아야 할 숙제인 것 같아요

그래서 책, 영화, 음악 여러 가지 장르를 통해서 행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네요

이처럼 우리들의 혹은 나의 행복을 생각하고 찾고자 하는 노래 한 곡이 발표되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행복을 찾아서'  - 호연주

 

2019년 6월 11일 나온 노래로

변화무쌍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호연주가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을 찾아서'로 돌아왔습니다

 

'행복을 찾아서'는 호연주가 직접 작곡 및 작사한 곡으로 진정한 행복에 대해 생각하는 곡이라고 하네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담겨있는 곡으로 가슴에 깊은 울림을 주고

듣기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간결한 드럼 사운드가 조화롭게 담겨있어 리스너들의 귀를

촉촉하게 적셔줄 것입니다

특히 가사를 보면 바쁘고 지친 일상속에서 일을 마무리하고 퇴근하며 들으면 공감이 많이 될듯 하네요

[가사]

터덜터덜한 걸음 앞으로
지나가는 비둘기
나는 무엇을
너는 무엇을 찾고 있는지
빠른 차와 바쁜 사람들
뿌연 먼지에 보지 못하는 행복들
퇴근길 뒤에 맞이해주는
쉴 곳 있다면
힘든 하루를 함께 나누는
그게 행복인 거야
인터넷 티비 나와는 다른
세상 사는 사람들
나는 무엇을
너는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앞만 보며 줄타기 하는 인생
밑이 두려워 놓치고 있는 행복들
퇴근길 뒤에 맞이해주는
쉴 곳 있다면
힘든 하루를 함께 나누는
그게 행복인 거야
가족의 사랑 친구의 우정
응원하는 사람들
함께 한다면 그게 뭐라도
행복인 거야
그게 행복인 거야

 

행복이란 게 생각해보면 그리 어렵고 복잡한 것도 아닌 건데 어쩌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해서 또는 너무 멀리서 찾으려고 하다 보면 내 옆에 있는 행복을 놓치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호연주란 가수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진 않아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본명은 우연주이고 싱어송 라이터로 첫 솔로앨범의 전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 했을 만큼 예측하기 힘든 위력적인

잠재력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이승철, 패닉, 양파, 박효신, 화요비등의 역량있는 가수들을 배출해낸 신촌뮤직의 계보를 잇는 호연주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앨범에 담아내고 있어요

2004년 실력파 인디밴드 베베의 리더로 '케이락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를 알렸고 드라마 '백설공주'와 '반올림2'의 주제가를 불렀어요

또 호연주는 작곡, 작사, 편곡, 게다가 피아노와 베이스, 기타연주 또한 뛰어 나다고 하네요

정말 만능 재주꾼이네요

앞으로 자주 활동해서 좋은 음악 들려줬으면 좋겠네요


 

바쁘고 지친 일상 속,, 너무 앞만 보며 달리다 정작 내 옆에 있는 행복은 놓치고 있는 건 아닌지,,

한 번씩은 잠깐식 멈춰서 내 옆에 있는 행복을 찾아서 느낀다면 어쩌면 행복의 의미도 조금은 알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들 행복하시고~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