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성산일출봉 근처 가성비 좋은 숙소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 여행에 갔었던 가성비가 너무 좋게 느껴졌던 제주도 숙소에 대해 리뷰를 해볼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주도 숙소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숙소로 더포그레이 리조트 입니다. 성산일출봉까지는 차로 약 5분정도 이동을 해야한다는 점이 있지만 성산일출봉 근처에서는 정말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인 것 같네요 그럼 제주 더포그레이리조트를 구경하러 한번 가볼까요?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하며 도로를 달리다 보면

도로옆에 더포그레이스 리조트라는 입구 안내판이 나와요

 

 

제주도는 전기차가 많기로도 유명하죠?

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역시 전기차를 위한 충천기가 숙소 입구 앞에 배치 되어 있어요

 

 

여기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안에 편의점도 있어서 필요한 물품이나 음식도 언제든 필요하면 사먹을수 있어요

 

 

저기가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정문입니다.

주차는 건물앞에 넉넉히 공간이 있으므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정문으로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로비가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랐네요

깔끔하고 넓은 로비의 프론트 모습입니다

체크인은 숙소 도착하시면 바로 하시면 되고 여기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이니 잘 체크해두시면 좋아요

 

 

로비가 왜이렇게 넓나 했더니 프론트 옆 넓은 공간은 카페와 조식을 먹을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사실 로비는 1층이 아니라 2층이였어요

 

 

로비에는 이렇게 컴퓨터를 사용할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컴퓨터 쓸일이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제주도 여행하면서 폰으로 사진도 많이 찍으셨을텐데 혹시 인화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여기 더포그레이스 리조트에는 로비에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시켜주는 기계도 배치되어 있으니깐요

 

 

더포그레이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장에서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도록 구명조끼나 튜브를 대여해주고 있네요 혹시 물놀이 용품을 안가져오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사진을 못찍어서 구명 조끼는 3,000원 튜브도 3,000원 그리고 비치타올은 1,000원에 대여를 해줍니다 대여는 프론트에서 하구요

 

 

그리고 로비 또 다른 곳에는 이렇게 제주도 여행지에 대한 관광 가이드 책자가 많이 있어서 한번씩 읽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로비 카폐 옆에 편의점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다만 아쉬운 건 편의점이 24시가 아니라 저녁 11시까지만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저녁에 배가 고프실 것 같은 분들은 미리미리 편의점에서 야식을 사다 놓시면 될 것 같네요

 

 

엘리베이터도 2대로 운영해서 로비와 방을 좀 더 빠르게 이동할수 있을 것 같네요

 

 

엘리베이터를 타면서 안 사실이지만 로비가 2층이였고 1층에는 세탁실이나 키즈존이 더 있었어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6층이여서 6층으로 고고!!!

 

 

방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문이 화장실이길래 자연스럽게 화장실부터 열어봤어요

화장실은 넓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살짝 아쉬운 점은 해바라기 샤워기가 없다는 거,,

 

 

이제 부터 방안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공간활용을 잘 이용한 미니 소파가 있네요

 

 

냉장고는 안보여서 설마 냉장고가 없나 했더니,,

이렇게 서랍형태로 안에 들어가 있네요

 

냉장고는 사이즈가 많이 작은게 살짝 아쉽긴 하네요

기본적으로 물은 두개씩 냉장고 안에 들어가 있고 옆에 보이는 푸딩은 저희가 가져온거니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옷걸이도 배치되어 있네요

이런 옷걸이 하나 있고 없고 차이가 은근히 크게 와 닿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수건2장은 서랍위에 올려져 있네요

사용한 수건은 프론트에 가져다 내면 다시 새 수건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몇몇의 양심없는 사람들이 수건을 챙겨가다보니 이런 운영을 하는 것 같네요

 

 

간단한 차나 커피를 마실수 있도록 커피포트와 컵이 배치되어 있어요

 

 

배드도 더블로 두개나 있네요

저희는 두명이라 침대가 두개까지는 상관없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면 여유있게 온 가족이 침대에서 편안한 잠을 잘수 있을것 같네요 침대도 너무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푹신하지도 않은 자기 좋은 상태여서 잠은 푹 잘잔것 같아요

 

 

저희 방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로 쪼금~~ 멀지만 저기 화살표 방향으로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저희가 간 날이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날씨가 맑은 날은 좀더 선명하고 이쁜 선상일출봉 뷰를 만끽하실 것 같네요

 

 

바로 밑으로는 주차장이 있구요

처음에도 말씀 드렸듯이 주차 공간은 넉넉히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의 또 하나의 좋은점!

바로 야외 수영장이 있다는 거!

그것도 두개나 있다는 거!

 

 

이쪽 수영장이 큰 사이즈의 수영장이구요 성인이 들어가서 놀기에도 부족함 없이 생각보다 굉장히 규모가 큰 수영장이에요 수영을 원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수영하기에 충분한 규모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쪽은 아이들을 위한 풀장 입니다

큰 수영장보다 규모도 작고 수심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기 좋게 적당한 것 같아요

 

 

수영장 이용 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이 되고 수영장 이용에 여기 더포그레이스 리조트가 정말 좋았던건 저희가 제주도 갔을때가 10월달이여서 날씨가 꽤 쌀쌀해서 수영장 이용을 못할줄 알았는데 10월달까지는 수영장 물을 따뜻하게까지는 아니여도 미지근한 온도로 올려놔서 물속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따뜻하더라고요 그래서 9월 말이나 10월달에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자, 이번에는 더포그레이스 리조트의 1층에 있는 공간들을 만나보도록 해볼게요

1층에는 수영장에서 사용한 수영복이나 수건을 빨수있는 세탁실과 아이들이 맘껏 놀수있는 키즈존이 있습니다.

 

 

1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세탁실과 키즈존 반대편쪽은 이렇게 단체로 수련회나 수학여행 왔을때 수용할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최대 17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중/소규모의 세미나 또는 레스토랑으로 다용도 사용 가능한 공간이라고 하네요 

 

 

그럼 먼저 키즈존 부터 구경을 한번 갈볼게요

 

 

겉에서는 그냥 출입문만 있어서 잘 못느꼈는데 안에는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필요한 용품들은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아이들이 읽을수 있는 책들도 있구요

근데 정리가 잘 안되있네요 ^^:

 

 

여기는 세탁실 입니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빨래가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빨래를 하시면 됩니다

세제도 마련되어 있으니 빨래하실 것만 가지고 오시면 되요

 

 

빨래 시간 맞춰서 탈수까지 다 되시면 건조대하나 챙겨가셔서 방에다 널어놓으면 끝입니다

물론 당연히 건조대는 다음날 다시 제자리로 갖다 놓셔야겠죠?

 

 

여기는 카페 겸 아침 조식을 먹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 프론트 옆에 넢은 공간이 있었죠?

 

 

여기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조식이 괜찮게 나온다는 평을 보고 저희도 예약할때 조식도 같이 예약했는데요 참고로 조식은 브런치로 나온답니다. 여기 카페도 사용 가능한 시간이 아침 8시부터 저녁 9시 까지니 꼭 참고 하세요

 

 

조식은 방 예약할때 같이 예약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수 있고 당일날에는 정상가로 이용이 가능하세요 저희는 브런치 2인세트에 차는 커피나 아이스티 중에 2잔 고를수 있는데 아이스티 2잔으로 예약을 해놨어요~

 

 

테이블은 많으니 어디든 편하신데 앉으시면 됩니다

 

 

드디어 예약해놨던 브런치 2인 세트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꽤 푸짐한 것 같네요

 

 

그리고 음료도 아이스티 2잔이 나왔군요

예약을 하신 분들은 커피나 아이스티 중 선택하시면 되니 아침에 커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커피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어제 저녁 늦게 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해서 그런지 아침부터 배가 꽤 출출 했었네요

 

 

샐러드 부터 와플, 해쉬감자, 소세지, 새우볶음밥 까지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음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양도 둘이서 먹기에 충분하기에 배부르게 먹은 것 같네요

 

 

비가 오는 제주도 아침을 바라보며 먹는 브런치.

이런게 힐링이구나 싶은 느낌이 드네요.

비가 오는 걸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제주도에서 내리는 비는 나쁘진 않는 것 같네요

 

오늘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 중 하나인 더포그레이스 리조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렇게 숙소안에 이런 많은 시설들과 조식까지 6만원~7만원대에 사용하실 수 있다면 충분히 큰 매력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이쪽으로 다시 여행온다면 또 올 것 같네요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홍보성 광고가 아닌 제 돈 주고 체험한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