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사기조작단 TV조선 일요일 드라마

안녕하세요 쪼쪼남편 입니다 :D

오늘은 TV CHOSUN에서 새로 방여하게 된 새 일요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TV CHOSUN에서는 드라마를 많이 제작하진 않기 때문에 오랜만에 방여하는 드라마 소식이라 너무 반가운데요 이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하는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등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의 내용과 등장인물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방송채널 : TV CHOSUN

방송기간 : 2019년 10월 13일 ~

방송시간 : 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 (2회 연속 방송)

방송 분량 : 70분 (총 16부작)

연출 : 남기훈

극본 : 민지형

원작 : 미국드라마<레버리지>

 

 

 

이번 TV CHOSUN에서 새로 방영하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미국 TNT채널에서 방영했던 인기 드라마 <LEVERAGE>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원작인 LEVERAGE는 2008년 부터 시즌 1을 시작으로 2012년 까지 시즌 5까지 방영을 하고 종영했던 드라마로 원작의 내용도 전직 보험 수사관 네이트 포드가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던 드라마 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TV CHOSUN에서 방영하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미국 할리우드 6대 메이저 스튜디오중 하나인 소니픽쳐스텔레비전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작한 드라마라고 하네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기획의도

 

하루에도 수많은 뉴스들이 쏟아집니다.

성실히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를 좌절하게 하는 가진 자들의 부패, 부도덕, 불공평 고도로 발전된 형태의 금융사기나 편법까지.

우리 모두가 피해자이고 당사자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당장 나에게 벌어진 일이 아니라 다행이라며 안도 할수 밖에 없는 현실.

 

우리 대신해 속 시원하게 판을 뒤엎어 줄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이 모였습니다.!

미국 드라마 시리즈 '레버리지'가 한국의 케이퍼 드라마로 다시 태어납니다.

 

고단수 범죄자들과 두뇌 싸움을 벌이던 정의의 사도에서 최고의 전력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과 무대 위에선 엉망진창 발연기지만 실전 사기에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급 연기의 여왕 사기꾼 수경, 한 때 여고생 검사로 이름을 날린 아시안 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로 탑 클래스의 피지컬과 스킬을 보유한 도둑 나별, 미군 용병 출신인 인간병기에 버금가는 전투력을 갖춘 보안 전문가이자 전사인 로이, 몸 쓰는 건 취약하지만 컴퓨터 앞에만 앉으면 무적인 조기 유학파 천재 해커 의성.

 

최고의 능력을 갖춘 다섯 명의 멤버가 한 팀이 되어 베일에 싸인 설계자의 음모에 다가갑니다.

 

개인주의가 만연한 세상에서 서로를 돌아보게 하는 힘

누군가를 돕는 일에 꼭 특별한 자격이나 투철한 사명감

위대한 용기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상처 입은 타인들을 돕고 그들 자신도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타인을

이해하고 돕는 일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합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인물관계도

 

모든 사건의 배후에 있는 소장이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아지 밝혀지지 않아서 그 사람이 누구로 나올지 너무 궁금하군요 그럼 우리의 코리안 레버리지 팀 인물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소개

이번 레버리지 팀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이태준 역을 맡은 이동건입니다. 이번 레버리지 사기 조작단에서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한국 최고의 보험 조사관 이었지만 어떠한 계기로 인해 진정한 정의 구현을 하기 위해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납니다.

 

 

 

미모면 미모 몸매면 몸매 심지어 아름다운 목소리에 환상적인 말솜씨를 가져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를 꿈꿨지만 무대에선 발연기를 벗어나지 못하고 대신 사기를 칠때만 여우주연상 뺨치는 연기를 보여주는 황수경 역에 전혜빈이 맡았습니다.

 

 

 

아시안 게임 펜싱 금메달 리스트로 사기적인 피지컬로 화려한 도둑질?을 자랑하는 고나별 역에 김새론이 맡았습니다. 아역때부터 연기를 시작했던 김새론이 이제는 성인이 되어 보여주는 연기는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운동으로 다져진 단단한 몸에 온갖 종류의 무술을 섭렵한 몸입니다. 거기에 전세계를 떠돌며 용병생활까지 한 경력까지 있는 로이 류역에 김권이 역을 맡았습니다.

 

 

 

팀에서 꼭 이런 인재가 한명씩은 있는 거 같죠? 몸 쓰는 건 쥐약이지만 컴퓨터 앞에만 서면 모든게 가능해지는 천재적인 해킹 마스터 팀의 리더인 태준을 도와 팀의 유능한 해결사 정의성 역을 여회현이 맡았습니다.

 

 

 

 

 

 

 

 

이번 레버리지 사기 조작단의 레버리지 팀인 이 5명이 보여줄 활약상이 너무 기대가 되는 가운데 특히 이동건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쉽, 전혜빈의 능청스러운 사기 연기, 김새론의 화려한 와이어 액션, 김권의 다부진 몸으로 보여주는 액션연기, 여회현의 천재적인 해커 능력으로 보여주는 만능 해결사 모습 등 각각의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활약성이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김새론, 김권, 여회현의 삼각 관계또한 드라마를 재미있게 볼 만한 포인트도 될것 같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