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태평동 맛집 대패 삼겹살이 맛있는 집 대패업소

안녕하세요 쪼쪼남펴 히쏭입니다 :D

오늘은 아는 지인분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쪼쪼와 함께 대전 태평동에 왔습니다 태평동에도 은근히 저렴하고 맛좋은 음식점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 오늘은 대패 삼겹살이 맛있다고 지인께서 추천해 주셔 태평동에 있는 대패 삼겹살 집 '대패 업소'에 왔습니다

 

가게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 있네요

 

 

가게 간판도 심플하고 이쁜 가게 인테리어 만큼 고기도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부푼 가슴을 안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아직 저녁까진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 사람들이 가득 자리를 채우고 있었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네요

가족들끼리 오셔서 이렇게 같이 밥을 먹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가게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면 이렇게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입식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빈 자리가 없어서 입식 테이블에 착석을 했습니다

 

 

야릇한 맛이라.. 그건 어떤 맛일까 매우 궁금  하네요ㅎㅎ

 

 

가게에 붙어있는 메뉴판 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인원이 3명이여서 세트 메뉴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3명 모두 대패 삼겹살을 좋아해서 B세트로 시키기로 했습니다!! 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채와 김치, 콩나물이 나왔네요

고기랑 같이 드셨도 맛있지만 불판에 같이 구워서 볶아 드시면 더웃 맛있죠

 

 

더 필요한 밑반찬은 여기서 셀프로 더 퍼다가 드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대패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770g이라고 하지만 보여지는 느낌으로는 왜 부족해 보이는 걸까요?

대패는 항상 먹어도 먹어도 양이 부족한것 같네요

 

 

먼저 고기를 굽기 전에 불판 위에 이렇게 비계 한 덩어리를 줍니다

불판이 달궈지면 이 비계에 나오는 기름으로 불판에 기름을 둘러줍니다

 

 

불판이 충분히 달궈지면 대패 삼겹살과 김치, 파채, 콩나물, 마늘을 다같이 올려서 열심히 구우시면 됩니다 대패 삼겹살이 좋은건 고기가 금방 구워진다는 거죠!

 

 

맛있게 구워졌으면 두말 할 필요 없겠죠??

바로 한점 집어서 입속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3명이서 세트B로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나 부족해서 고기를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대패 삼겹살은 부담 없이 많이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배불리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하..다이어트는 언제 하나..

지금까지 제 돈 주고 사먹은 쪼쪼남편의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